p2p사이트 순위 파일보다 확정
표지에 사이트별 위험 순위 인용된 사진은 Avenue de la République에 안전한 자전거 도로를 만들기 전/후.사설파리지앵들은 그들의 관습에 완전히 들어선 자전거를 채택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차를 버리고 대중교통이나 자전거를 선호하는 습관을 바꾸고 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스스로 이렇게 말합니다. 자전거로 이동하는 것이 종종 더 편리하고 빠릅니다. 때로는 가족과 함께 여행할 때 더 유쾌할 때도 있습니다. 그것은 마침내 깨끗한 교통 수단이 되었으며 대기 오염은 여전히 우리나라에서 연간 48,000명의 목숨을 앗아가고 있습니다.파리는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를 위한 공간을 만들고, 자동차 오염에 대한 주민들의 노출, 특히 가장 연약한 어린이, 노인, 임산부 및 만성 질환자의 노출을 줄이기 위해 변화를 계속해야 합니다. 이것이 내가 2014년에 개별 자동차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작한 이 혁명의 일부인 Bike Plan의 전체 의미입니다.이전 위임 기간 동안 우리는 자전거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대규모의 전례 없는 투자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결과: 2014년에서 2021년 사이에 300km의 새로운 자전거 도로와 52km의 임시 트랙이 개발되어 파리의 자전거 네트워크를 1,000km 이상 확장했습니다. 자전거 이용이 두 배로 늘었고 이제 특정 축에 자동차보다 자전거가 더 많습니다.이 전략이 결실을 맺고 있기 때문에 2021년부터 2026년까지 실행될 이 새로운 100% 사이클링 파리"계획으로 이를 추진하고 가속화하고 싶습니다.100% 자전거 친화"도시는 위험을 느끼지 않고 모든 거리에서 모든 곳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도시입니다. 우리의 레이아웃을 안내하는 것은 바로 이 원칙이며, 이는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젊은 파리지앵과 나이든 사람들이 자전거를 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100% 자전거 친화적인"도시는 또한 자전거 타는 사람이 대도시 네트워크와 완벽하게 연결되어 파리 전역에서 지속적인 여행을 보장하여 자전거가 주말 레저 활동일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교통 수단임을 의미합니다. 기초. 이를 위해 자전거 관련 인프라 투자를 전기 대비 2배 이상 투자하겠습니다.이런 점에서 2024년 올림픽 및 패럴림픽은 이러한 변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파리 시민과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이 게임 도중과 이후에 파리 전역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이것이 제가 여러분께 소개하게 된 이 자전거 계획의 의미입니다.Anne Hidalgo 파리 시장사설여왕이 사이트별 위험 순위 된 자동차 앞에 폐허가 된 자전거는 몇 년 전부터 파리에서 다시 돌아왔다. 2019년 파업, Covid-19 대유행 및 그에 따른 제한으로 인해 주요 도시에서 자전거 타기의 진정한 붐이 일어났고, 몇 주 만에 임시적이지만 안전한 주요 시설을 제공했습니다.파리에서 우리는 완전히 안전한 또 다른 여행 모드를 제공하기 위해 대중 교통 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바쁜 지하철 축을 따라 코로나 피스트 네트워크를 상상했습니다. 평결: 이 coronapistes는 대성공입니다! 일부 경로는 이제 자동차 운전자보다 자전거 운전자가 더 많이 사용하며, 그들의 출석률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새로운 자전거 운전자가 종종 여성, 대도시, 직원 또는 중간 전문직임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따라서 사이클링은 더 이상 대부분의 CSP+ 남성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완전하고 안전한 시설을 제공할 때 자전거가 모두를 위한 진정한 대안이 된다는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그리고 그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이미 2014년에 지역 및 부처간 환경 계획 교통부(DRIEAT)는 일드프랑스 주민들이 하루에 4,100만 번 이동하는 여행 중 530만 명이 자전거를 탈 자격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2020년 Ademe은 2030년 파리에서 자전거의 모달 점유율이 19.6%에서 28.5% 사이로 폭발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대기 오염과의 싸움과 기후 변화의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필요한 우리 영토의 적응은 우리가 우리 도시를 크게 변화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자전거를 개발한다는 것은 우리가 돌아다니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더 평화롭고 친환경적이며 더 잘 공유되는 공공 공간을 다시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파리지앵과 일드프랑스 주민들의 열정에 부응하고 건강과 기후 문제에 대응하여 100% 자전거 친화적인 파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데이비드 벨리아드공공 공간, 교통, 모빌리티, 거리 코드 및 도로의 변화를 담당하는 파리 부시장요약Anne Hidalgo의 사설사설 David Belliard2015-2020 사이클링 계획 검토사이클링 계획 2021-2026완벽한 사이클링 네트워크모든 요구를 충족하는 주차장더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자전거 문화를 발전시키다모범적인 행정2015-2020 사이클링 계획 검토2015-2020 사이클링 계획 검토1000km의 선형 자전거 시설북쪽에서 남쪽으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그리고 세느 강둑에 있는 구조화 고속 자전거 네트워크(REVe): 단방향 또는 양방향, 보호되고 연속적이며 균일한 트랙. 지금까지 모든 차량에 대해 일방통행이었습니다(Georges Pompidou, rue de Rivoli, rue Saint-Antoine, boulevard Sébastopol의 사이트별 위험 순위 일부, 왼쪽 위 은행 부두).46,292대의 이륜차 이용 가능 주차 공간(2020년 2월)Gare de Lyon 및 Gare Montparnasse의 자전거 정류장은 거의 600개의 장소를 제공하고 Véligo 사물함은 총 약 100개의 장소를 제공하며 Gare Montparnasse, Gare de l'Est 및 Rosa Parks에서 이용 가능하며 매점 주차장에는 1,600개 이상의 공간이 있습니다.개인 공간에서 주차 제안을 개발하기 위한 금전적 인센티브이동 보조 장치: 전기 보조 자전거 구입 지원, 전문가가 자전거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 화물 자전거 구입 지원자전거 흐름을 더 잘 측정하여 인프라와 장비를 조정하기 위한 카운터: 5개의 토템을 포함한 125개의 영구 카운터규정 준수를 위한 통제 강화(특히 영상 음성 강화)연관 행동 지원 주기 학습 개발사이클 관광 발전 지원1억 5천만 유로▶ 자전거길 개발비 7천만▶ 주요 도로, 광장 및 도시 프로젝트의 재개발에 자전거 통합을 위한 4천만▶ 구역 30의 일반화 및 이 구역의 양방향 자전거 경로를 위한 프로그램에 3천만▶ 자전거 주차 600만▶자전거 구매 지원금 1,000만 원 이상, 여기에 참여예산 분담금이 추가됨.2021년에 확인된 1094km의 자전거 도로(자전거 도로, 전용 차선 및 역류 자전거 도로 포함) 자전거 길이는 2001년에 200km였습니다.메트로폴리스 자전거 도로의 36%가 파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대도시의 규모에는 2800km의 자전거 도로가 있습니다(Paris Region Institute, 2019). 2018년 전 세계 교통 조사(Ile-de-France Mobilités, 2020년 부분 결과)에 따르면 일레드프랑스에서 자전거로 매일 840,000건의 여행이 이루어졌습니다(즉, 해당 지역의 모달 점유율 1.9%). 이 여행의 13%는 파리와 교외 지역 사이의 파리 경계 내에서 이루어졌습니다.대중교통과 더불어 자전거도 이용되고 있어 이 지역의 전체 또는 일부 경로에서 자전거를 이용한 총 이동 횟수는 하루에 930,000회에 달합니다.5개의 토템은 자전거 경로의 사용을 측정합니다.특정 자전거 도로에서 2019년부터 2021년 사이에 60%가 증가하였다는 내용. 우측은 코로나 피스트 이후 새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프로필이 여성, 전문직, 대도시권등으로 달라졌다는 내용.+ 47% 자전거 경로 사용 증가자전거 카운터는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평균 47%,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22%의 자전거 경로 사용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특정 축에서는 2019년에서 2020년 사이 증가가 최대 60%, 뤼 드 리볼리!rue de Rivoli에서 하루에 25,000명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 사이트별 위험 순위 최고조에 달합니다.열화상 카메라 수는 트랙 확장을 포함하여 rue de Rivoli에서 매일 25,000명 이상의 자전거 타는 사람과 스쿠터에서 최고점을 보여줍니다. boulevard de Sébastopol의 자전거 이용자는 12,000명 이상이며 최고 15,000명 이상입니다. 대로 볼테르.새로운 자전거 타는 사람2020년 여름, coronapist 사용자 2명 중 거의 1명(45%)은 제한 해제 이후, 즉 3개월 동안만 자전거를 탔습니다. 이 새로운 자전거 타는 사람 중에는 관행에 익숙한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보다 여성, 직원 및 중간 직업이 더 많았습니다(대부분 남성이 높은 사회-전문 범주에 속함)(출처: Study 6t , 2020).또한 새로운 파리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는 자전거 이용자 4명 중 거의 1명은 파리 외부에 거주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전거로 이동하는 범위도 확대되었습니다. 새 트랙에서 일반적인"이동은 출퇴근을 목적으로 이루어졌으며 평균 33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EGT에 따르면 19분과 비교). 2010).따라서 Ademe은 2020년 4월에 발표된 보고서(2020년 프랑스의 자전거 사용 개발에 대한 경제적 영향 및 잠재력)에서 관행의 발전을 위한 세 가지 예상 시나리오를 개발했습니다(2009년 참조 상황 -2019년 기준). : 어쨌든 2030년까지 파리의 모달 점유율은 19.6%에서 28.5%에 이르는 예측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자전거 계획 2021-2026파리를 100% 자전거 타기 가능하게Plan Vélo 2021-2026은 파리를 100% 자전거 도시로 만들기 위해 20년 전 파리에서 시작된 자전거 도시 건설을 계속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야망은 새로운 자전거 인프라 개발, Plan Vélo 2021-2026 보안 자전거 주차 솔루션의 대규모 개발 또는 파리와 프랑스 대도시의 자전거 생태계 강화를 통해 모든 차원에서 실현됩니다.Plan Vélo 2021-2026의 목표는 지속되는 것이지만 무엇보다 자전거를 선호하는 파리 시의 전환을 확대하는 것입니다.자전거 이동의 진화 : 패러다임의 진화를 위하여라는 제목의 표.자전거와 자동차 이용자의 수가 2025년경에 교차하는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교내 여행 및 Paris Petite Couronne에 관한 데이터에 근거하고 있음. 사이클링 계획 2021-2026문제를 해결하는 예산파리를 100% 자전거 도시로 만들기 위해 2억 5천만 유로 이상을 투자한 2021-2026 자전거 계획은 건강 및 기후 문제에 대한 도시의 변화와 적응을 위한 주요 도구가 될 것입니다.2021~2026 자전거 계획. 임기동안 2억 5천만 유로를 투입한다는 내용. 1억 8000만유로는 자전거 도로 및 주차장분야. 4000만유로는 순환할수 사이트별 위험 순위 있는 분야. 1000만유로는 파리 중심부를 평화롭게 만드는 프로젝트, 2000만유로는 '이웃을 아름답게'프로젝트에 투입한다는 내용.2015~2020 자전거계획 : 총 1억 5천만 유로가 임기동안 투입됨. 7000만유로는 자전거 도로 개발분야, 4000만유로는 도로 계획등에서 자전거로 통합시키는 분야, 3000만유로는 30존 정비와 양방향 자전거 도로에 투입되는 분야. 1000만유로는 자전거 구입 지원, 600만유로는 자전거 주차장 분야임완벽한 자전거 네트워크완벽한 자전거 네트워크180km의 안전한 자전거 도로- 130km의 새로운 트랙- 52km의 Coronapists 영속Parisian Vélopolitain 네트워크는 지역 RER Vélo 노선을 통합하고 전체 대도시를 연결하기 위해 순환 도로를 넘어 발전하고 있는 Greater Paris Metropolis의 Vélopolitain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보조 네트워크는 1km보다 긴 대부분의 자전거 여행을 캡처하기 위해 우수한 메시 밀도를 제공하여 기본 네트워크의 프레임워크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지역 간 여행에 특히 유용합니다.100% 자전거 도시를 위한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는 자전거 타는 사람이 수도의 모든 거리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자전거 여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광범위한 양방향 사이클링명령이 끝날 때까지 목표 390km.통합되고 안전한 교차로 및 게이트도시 삭감은 여전히 너무 자주 사고의 원인을 줄이기 위해.일치된 접근 방식 각 사이클 개발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광범위한 협의의 대상입니다.- 경찰청- RATP - 일드프랑스 모빌리티- Joint Cycling Committee의 프레임워크 내에서 사이클리스트 협회.- 무역 협회새로운 교통 규제몇 년 전, 파리시는 이러한 교통 신호등을 규제함으로써 자동차 교통을 선호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순조로운 초록 물결 덕분에 버스, 트램, 자전거에 우선권이 주어집니다.도시, 300km이상의 안전한 산책로를 비롯하여 1000킬로미터 이상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는 내용의 좌측설명.2026년까지 52km의 코로나 피스트와 130km의 보완할 도로, 390km의 양방향 자전거 도로 증가 목표를 담고 있음.2021~2026 자전거 계획, 청사진모든 필요를 위한 주차장모든 요구를 충족하는 주차장다음을 포함한 안전한 자전거 주차장...(좌측)과 자전거 도난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2020년 민원 접수 건수는 6,631건, 2019년 대비 7% 증가)라는 우측 설명.목표 : 임기 중 130,000개 이상의 새로운 주차 공간화물 자전거를 위한 1,000개의 장소를 포함하여 공공 장소의 아치에 30,000개의 새로운 장소파리시 부지 1,500대(시 공무원 주차)개인 건물, 사무실, 공공 시설의 신축/재건축 시마다 주차 의무를 확보하고 주요 건설 사이트별 위험 순위 현장이 계획되지 않은 경우 인센티브 제공주요 행사의 특정 수요에 적응하기 위한 임시 주차장 조성파리에서는 2020년에 6,631건의 자전거 절도 신고가 접수되었으며, 이는 2019년에 비해 7% 증가한 수치입니다.자전거 사용을 포기하는 사람들의 81%는 이러한 포기의 주된 이유로 자전거 도난에 대한 두려움을 꼽았습니다(출처: 6t 연구).현재 제안▶ 60,000개의 자전거 후프와 카고 바이크를 위한 후프 실험▶ 안전한 주거용 주차장: 300개의 자전거 공간을 대표하는 50개의 벨로박스(연간 75유로)로 운영▶ 자전거 정류장 2개(Gare de Lyon에 198대, Gare Montparnasse에 375대)3개의 Véligo"역(Gare Montparnasse에서 60대, Gare de l'Est에서 40대, Gare Saint-Lazare에서 40대)▶ 매점 주차장의 안전한 주차: 1,675대의 자전거 주차 공간 중 일부는 전기 보조 자전거용 충전 소켓이 장착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 사회적 집주인과 콘도미니엄을 위한 안전한 자전거 보호소 설치 작업량의 50%를 파리 시에서 지원더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더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자전거 타기를 장려하려면 그에 맞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제 자전거 타는 사람이 많을수록 심각하거나 치명적인 사고의 수가 줄어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순위는 가장 취약한 사용자인 보행자부터 시작하여 공공 공간의 모든 사용자의 안전입니다.자치경찰 단속 강화보행자 우선 순위, 교통량, 자전거 도로 및 자전거 잠금 장치의 주차를 더 잘 존중합니다.인식 및 커뮤니케이션 조치특히 전동 사용자와 자전거 운전자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사각지대 문제를 중심으로 시 경찰 및 경찰청과 함께/에 의해 수행됩니다.검은 반점"식별 및 이러한 지점의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한 특정 처리교차로 확보: 네덜란드식"교차로 및 보호 섬의 지속적인 개발, 자전거 자물쇠의 지속적인 표시;파리 시는 또한 여러 축에서 작업하여 편안함 문제에 동원되고 있습니다.시 경찰이 제공하는 강화된 통제와 함께 모든 사용자 간의 동거를 개선하기 위한 거리 코드 생성새로운 스테이킹 설립자전거 운전자가 방향을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치를 잘 잡고 주요 도로에서 더 쉽게 순환할 수 있습니다.사이클 라인 청소 및 제설 강화빨간불을 통과하는 것은 범죄입니다라는 내용의 좌측 메세지, 자전거 도로에서 눈 제거하는 우측 사진자전거 문화를 발전시키다자전거 교육 및 유지 관리▶ 자전거 여권을 설정하여 파리의 모든 초등학교에서 Savoir Rouler à vélo"일반화. 목표는 모든 젊은 사이트별 위험 순위 파리지앵들이 중학교에 들어갈 때 자전거를 타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성인학습을 위한 학교자전거 개발▶ 지구별 자가수리공방 신설목표: 어릴 때부터 자전거 타기협회 지원2011년 Maison du Vélo가 문을 열었을 때 건물은 3개뿐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학교 자전거(성인 및 어린이) 개발, 자가 수리 작업장의 증가, 영토 전역의 중고 자전거 판매, 장비를 저렴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자전거 교환 조직, 서민 동네 아이들과 함께하는 자전거 나들이 조직, 매년 점점 더 많은 자전거 타는 사람이 모이는 컨버전스 등 주요 행사 개최 등시는 운영 및 투자 보조금을 통해 협회 활동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생태 이동 지원파리지앵(개인 및 전문가 모두)의 새로운 기대에 더 잘 부응할 수 있도록 현재 보조 도구를 개혁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59,623대의 자전거, 2014년에서 2021년 사이에 파리 시의 도움으로 구매한 전기 자전거 또는 화물자전거(좌측)파리지앵이나 전문가를 위한 금액은 2,300만 유로입니다.(우측)자전거 문화를 발전시키다순환학순환론의 문제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업 라인을 통해 도시 물류 전략 개발을 목표로 진행 중인 프로세스에 통합됩니다.▶ 세발자전거의 크기를 고려하여 자전거 경로를 조정합니다.▶ 이러한 특수 자전거를 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거나 주요 흐름 생성기 근처에 화물 자전거를 위한 특정 배달 구역을 제공하십시오.▶ 자영업자택배달기사의 근로조건 및 지위를 개선한다.▶ 작은 라스트 마일 허브 네트워크를 만듭니다.사이클 관광4개의 주요 국가 또는 유럽 자전거 도로가 파리를 가로지르며 시테 섬(Ile de la Cité)에 공통 교차점이 있습니다.▶ La Scandibérique(EV3)는 노르웨이와 스페인 사이의 5,122km 트랙을 운행합니다.▶ Green Avenue London-Paris(V16)는 Notre-Dame의 앞마당에서 시작하는 470km의 자전거 도로를 제공합니다.▶ 2020년 10월 파리와 르아브르를 연결하는 세느강 자전거 도로(V33)가 개통되어 세느강을 따라 420km의 전용 시설을 제공합니다.▶ Véloscénie(V40)는 450km에 걸쳐 파리와 몽생미셸을 연결합니다.2021년 시에서 주최한 지속 가능한 관광 컨퍼런스는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관광숙박시설에 자전거실 설치,▶ 파리를 가로지르는 4대 자전거 도로 표지판, 관광지 표지판 개선▶ 특히 보트, 마차, 기차에 이륜차를 실을 수 있는 가능성을 통해 자전거를 다른 운송 수단과 결합합니다.▶ 가방과 수하물을 보호하기 위한 사물함 솔루션을 설정하십시오.사이클링의 순환 경제 촉진▶ 파손된 자전거를 복구하여 복원 및/또는 부품을 사이트별 위험 순위 복구합니다.▶ 자치구당 하나의 자체 수리 작업장, 즉 15개의 추가 작업장을 만듭니다.스포츠 연습일상 스포츠 따라서 많은 인프라가 파리, 특히 성벽 밖에서 정기적인 스포츠 연습을 허용합니다: Bois de Boulogne의 Longchamp 사이클 링, Bois de Vincennes의 Polygone 스피드 링, 2019년에 완전히 개조됨 Bois de Vincennes, 스포츠 코스 또는 BMX를 연습할 수 있는 도시형 미끄럼틀 등▶ 대도시 및 지역 노선과 연결된 새로운 파리 스포츠 노선의 구성.JOP는 사이클링 연습의 하이라이트여야 합니다. 목표: JOP로 인한 여행의 15%는 자전거로 이루어져야 하며 20,000개의 이벤트 주차 공간이 필요합니다(축하 장소 제외). 자전거 인프라와 보안 주차장의 일부는 JOP의 자전거 유산을 구성해야 합니다.Jacques Anquetil 벨로드롬에서 잠 못 이루는 밤.공유 자전거 서비스프리 플로팅 제안: 앞으로 몇 달 동안 시작되는 입찰 요청을 통해 공개 도메인 점유에 대한 계약을 통해 파리에서 운영할 권한이 있는 운영자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제공되는 제안과 사용 가능한 자전거 수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공공 공유 자전거 서비스인 Vélib:이 서비스는 파리의 사이클링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특히 많은 대도시나 방문객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파리 교외에 200km2 이상 및 55개 지자체 구축 - 파리의 1,006개(300m마다 거의 1개의 정류소가 밀집된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1,406개의 자전거 픽업 및 하차 정류장과 가까운 크라운에 있는 400개의 정류장. - 19,000대의 자전거가 유통 중이며, 이 중 35%는 전기 지원으로 작동 - 360,000명 이상의 가입자 - 2019년 자전거 도로에 배치된 카운터에서 기록된 자전거의 19%상업적 역동성2014년에서 2017년 사이에 파리의 자전거 전용 매장 수는 57%, 2017년에서 2020년 사이에는 29% 증가했습니다.벨리브 워크숍.모범적인 행정자전거에 관한 PDAP(Parisian Administration Travel Plan)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전거 출장의 20%;직원의 30%가 자전거로 정기적으로 6km 미만 거리에 거주합니다. 이러한 목표 달성을 촉진하기 위해 행정부 내에서 자전거 관행 개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미래 PDAP 2022의 틀 내에서 연구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패키지의 구현,▶시내 모든 행정구역에 안전한 자전거 주차시설 조성 자전거 주차 측면에서 요구 사항과 목표를 지정하기 위해 사이트별로 잠재력과 요구 사항을 식별합니다.▶ 시의 치안의 일환으로 사이클로지와 사각지대 사이트별 위험 순위 방지 장치의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