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감독청(OCC)에 신탁은행 설
스테이블 코인발행사서클인터넷그룹이 미국 통화감독청(OCC)에 신탁은행 설립 인가를 신청했습니다.
30일(미국 현지시각) CNBC에 따르면, OCC가 은행 인가를 하면 서클은USDC 스테이블 코인을 발행하는 '퍼스트 내셔널 디지털 커런시 은행(First National Digital.
스테이블 코인 관련 종목의 주가가 급등하는 가운데 기준금리 인하에 따라 스테이블 코인발행사의 수익성이 악화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iM증권 리서치센터는 25일 ‘금리 인하 사이클, 스테이블 코인발행사수익성 점검’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새 정부 출범 이후 AI 디지털교과서(AIDT) 정책 중단 가능성이 거론되자,발행사들이 막대한 피해 우려와 정책 지속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공동 대응에 나섰다.
AIDT발행사5곳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일부에서 AIDT 정책 중단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교육계는.
김미애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 금융범죄수사대 계장이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에서 '해피머니 상품권발행사전현직 임직원 등 7명 검찰 송치' 브리핑을 하고 있다.
뉴시스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를 예견하고도 티몬, 위메프에서 상품권을 판.
교육청들은 실제 사용 기간에 따라 요금을 감면하는 방식으로 구독료를 정산하겠다는 입장이지만 발행사들은.
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로 사용이 중지된 해피머니 상품권발행사의 임직원이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찰이 지난해 9월 해피머니이엔씨 압수수색 과정에서 사무실을 봉인했다.
서울경찰청 26일 서울경찰청 금융범죄수사대는 사기, 전자금융거래법.
추진해 온 인공지능 디지털교과서(AIDT)를 '교육자료'화 하기로 했으나 교육부가 관련법이 마련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올해도 각발행사가 접수한 AIDT를 검정하기로 했다.
11일 교육부에 따르면 한국교육과정평가원(평가원)과 한국과학창의재단은 올해 초등학교 5~6.
종로구 소재 서울시교육청 전경.
15일 교육계에 따르면 서울시교육청은 최근 11개 AI 디지털교과서발행사와.
경기일보DB 인천시교육청이 AI디지털교과서발행사와 협의, 3~4월 미사용 구독료 감면에 최종 합의했다고 17일 밝혔다.
AI디지털교과서 가입 및 활용 초기 준비 기간 동안 현장에서 실제 사용이 어려웠던 상황을 반영한 성과다.
AI 교과서를 '의무 도입'이 아닌 각 학교가 자율적으로 도입 여부를 선택할.